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천 지루성두피염 붉은 두피 없애기
    지루성두피염 2019. 11. 29. 11:41

    부천 지루성두피염 붉은 두피 없애기 



    자신의 외모를 꾸미는 방법은 무궁무진합니다. 화장을 하기도 하고 옷 스타일을 바꾸어 분위기를 내기도 합니다. 그중 헤어 스타일링에 특히 신경을 쓰는 경우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매직기로 스타일링을 하거나 염색 혹은 파마나 잦은 드라이 등 두피에 열을 지속하여 가하여 꾸미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것이 반복되면 지루성두피염을 부르게 됩니다.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하여 나타나게 되는 이 질환은 무심코 하는 미용 시술로도 충분히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여야 합니다.

     





    지루성두피염은 두피에서 일어나기도 하고 얼굴에 발생하는 지루성피부염에서 번져 일어나기도 합니다. 피지 분비가 과도하게 되고 두피 모공이 막히면 두피에 들어가야 할 영양이 제대로 공급이 안 되며 순환까지 막아버리기 때문에 염증을 만드는 것입니다. 비단 여러 스타일링만이 원인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심신 스트레스 혹은 식습관이나 생활 습관, 감염 등이 원인이 될 수 있지만, 여러 가지 원인이 합쳐져 면역 체계에 교란이 일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주된 증상은 상열감이 있고 더불어 가려움, 염증과 비듬, 냄새와 탈모까지 다양하게 나타납니다. 정수리 혹은 뒷머리가 붉어지는 홍조형, 두피 표피가 탈락되며 일어나는 비듬형, 뾰루지가 생기는 염증형과 진물이 생기는 습진형, 그리고 피지와 각질 등이 모근에 전달되어 머리카락이 빠지는 탈모형까지 다양한 유형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질환은 유형과 일어나는 증상이 다양하기 때문에 원인을 제대로 찾고 생활 속에서 습관을 바꾸지 않으면 지속하여 재발할 것입니다. 부천 지루성두피염 한의원에서는 이 질환의 특성을 인지하여 특화 치료를 진행하게 됩니다. 먼저 환자의 생리, 병리적 특성과 원인에 따라서 신체 타입별로 분류하고 맞춤 치료를 설계하게 됩니다. 그리고 진단 결과를 바탕으로 하여 오장육부 기능을 강화하고 뭉쳐 있고 막혀 있는 곳의 순환을 유도하여 이상증세를 보이는 것을 정상화하는 것에 치료의 포인트를 잡습니다. 치료에는 인체 친화적 한약재를 이용한 맞춤 한약, 순환을 유도하는 맞춤 순환 치료와 증상 진정과 두피 기능 재생, 면역 기능 회복을 유도하는 약침 치료로 나누게 됩니다.



     



    이러한 치료 외에도 복합적으로 치료제를 사용하여 완화에 속도를 내게 되는데, 가려움과 염증을 다소 이른 시일 내로 완화할 수 있도록 습포제를 이용한 습포치료를 하고 피부 재생을 촉진하는 광선과 미세산침을 하게 됩니다. 또한, 백결고, 크림과 스프레이, 샴푸 등 외용 치료제로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더불어 부천 지루성두피염_한의원만의 두피케어인 백결 한방 두피케어로 한방 앰플 도포, 두피에 스케일링과 쿨링 진정 치료를 도입하여 적용함으로써 다각적으로 완화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당장에 증상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하여 미용 시술을 하거나 두피 관리에 신경을 쏟지 않아 지루성두피염 질환이 발현되었을 때, 최악의 경우 탈모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그리하여 신속히 부천 지루성두피염_한의원으로 내원하셔서 치료와 관리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