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동 지루성두피염원인 원인파악이 앞서야
    지루성두피염 2020. 1. 16. 11:17

    강동 지루성두피염원인 원인파악이 앞서야 



    추운 기온, 그리고 건조한 공기에 모발이 노출되는 겨울철에는 두피관리에 보다 신경을 쓸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겨울철에는 여러 두피를 자극하는 요소들이 많이 있다 보니 모발은 물론이고 두피도 스트레스를 받기 마련이며 이런 것들이 지루성두피염원인이 되어 두피건강에 경고등이 뜨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많은 분들이 두피관리에 대해서 단지 모발관리 혹은 두피와 관련된 부분이라고 하더라도 비듬 관리 정도에만 신경을 쓰는 분들이 있는데요. 만약 비듬이 있어서 비듬 치료용 샴푸 등을 사용하더라도 비듬이 줄어들지 않는다면 단순한 비듬이 아니라 지루성두피염원인으로 인한 비듬이라는 것을 인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두피에 발생하면 지루성두피염이라고 부르지만 두피에만 국한된 질환은 아닙니다. 두피에 염증이 생기더라도 적절한 치료가 이뤄지지 않을 경우 두피에 머물지 않고 뒷덜미와 귀, 이마 등 다른 부위로 퍼질 수 있습니다. 혹은 반대의 경우도 가능해서 얼굴에 발생한 지루성피부염이 두피에까지 번져 지루성두피염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지루성두피염은 방치할 경우 단순히 염증 증상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각질 발생 등으로 인해서 비듬이 증가하는 것은 물론이고 가려움 및 염증이 곪아 터지면서 진물이 머리카락과 엉겨 붙어 심한 악취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또한, 두피에 발생한 염증, 그로 인한 모낭염 등이 모발의 영양공급을 방해함으로써 탈모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루성두피염의 적절한 치료를 위해서는 강동 지루성두피염원인을 제대로 파악하고 이에 대한 처방이 증상 완화를 위한 치료와 함께 이뤄질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지루성두피염원인은 특정한 한두 가지 요인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원인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는 만큼 같은 두피염 환자라고 하더라도 원인은 조금씩 다를 수 있는 만큼 그에 대한 치료도 조금씩 달라져야 합니다.

     

     





    강동 지루성두피염한의원에서는 지루성두피염원인 파악 및 맞춤 치료를 위한 처방법을 정하기 위한 과정으로 쿼드더블 진단법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빅데이터분석법을 활용한 이 진단법을 통해서 환자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는 원인을 파악하는 한편, 환자의 신체적 특성 및 건강상태, 체질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환자에게 적합한 맞춤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강동 지루성두피염한의원에서는 치료 과정에서 오랜 기간 동안 연구와 임상실험을 통해 효과가 검증된 치료법 및 약재를 활용하여 염증 등 두피염 증상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 표면을 정상적인 상태 및 기능으로 회복될 수 있도록 돕는 한편, 지루성두피염의 원인으로 지목되는 면역기능의 이상 및 기타 체질상의 문제들을 치료할 수 있는 처방을 통해서 치료 후 같은 질환이 재발될 수 있는 가능성을 낮추기 위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치료가 끝난 후에는 RGB피부진단을 이용하여 객관적이고 과학적으로 도출되는 수치데이터를 통해서 환자분들도 손쉽게 치료 결과 및 경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 안심하고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