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원 샅습진 더 이상의 가려움은 그만
    습진 2020. 1. 6. 11:49

    수원 샅습진 더 이상의 가려움은 그만





    샅습진 이 질병을 알고 계시는가요? 전신 피부질환으로 습하고 통풍이 되지 않는 부위에 잘 생긴다고 합니다. 습진 환자들 중에서 샅습진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이 대다수라고 하네요. 습진의 증상으로는 염증과 진물이 나고 가려움을 동반한답니다. 그래서 습진 환자분들에게 많은 불편과 괴로움을 안겨준다고 하는 데요. 특히 샅습진의 경우 발병하는 부위가 부위인 만큼 사람들의 시선 때문에 민망하여 간지러움에 긁지 못해 환자분들이 많이 괴로워하십니다. 그리고 부위에 땀이 차고 쓸리게 되면 더 고통을 주기도 한답니다. 







    샅습진 발병하는 부위의 특성상 가려움증으로 시원하게 긁거나 사람들의 시선으로 손을 댈 수 없어 고통이 배가 됩니다. 또 의료진들에게 증상 부위를 보이고 치료하는 것이 민망하여 참고 넘기다 더 심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가려움으로 인해 많이 긁곤 하는 데요. 그러다 긁은 부위에 상처와 출혈이 발생하고 자칫하면 세균감염으로 2차 감염이 생겨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샅습진 어디에 많이 생길까요? 보통 피부와 피부의 마찰이 높은 허벅지, 사타구니, 엉덩이, 겨드랑이에 많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증상이 심해지게 되면 색소침착은 물론, 진물과 태선화 등이 진행된다고 하는 데요. 색소침착은 샅습진을 치료한 후에도 남아 있기 때문에 목욕탕 등을 방문 할 때 사람들의 시선이 신경 쓰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증상 초기에 전문가의 도움으로 진단과 치료가 시작되어야 합니다. 초기에 빨리 치료하지 않게 되면 단순 가려움, 염증에서 홍반이 일어나기도 하고 주름이 태선화되어 괴로움이 증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스트레스와 피로, 불규칙한 생활방식, 지속적인 피부 자극, 면역체계 교란, 내부 순환 정체, 곰팡이균 감염으로 샅습진은 발생하게 되는데요. 특히, 비만인 사람들에게 많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접히는 부위에 땀이 차게 되어 습해지고 통풍이 잘되지 않으면 잘 생기기도 합니다. 이러한 원인들을 파악하고 증상에 맞는 맞춤치료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샅습진 치료는 어떻게 진행해야 할까요? 보통 습진이나 샅습진환자들은 재발을 경험합니다. 그 이유는 증상의 원인에 맞는 진단과 치료를 하지 않았기 때문이죠. 그렇기에 고운결한의원에서는 습진 또는 샅습진 환자들의 질병 발생 원인과 진단으로 1대1 맞춤치료로 진행합니다. 그리고 사타구니 습진 치료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교란된 면역체계를 정상화 시키는 것입니다. 면역기능이 정상화되면 피부기능이 되살아나 곰팡이균을 퇴치하고 증상을 완화시키게 하기 때문이죠. 또 쿼드더블 진단으로 환자 몸 상태, 체질 등 특성을 파악하여 체계적인 진단으로 습진 증상의 원인을 찾아 그의 맞는 맞춤치료의 계획을 수립하게 됩니다. 






    샅습진 환자들마다 각각의 원인에 대한 치료를 통해 피부 기능회복치료를 함께하여 증상 완화속도는 더 빨라지고 증상의 재발을 예방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더 이상의 가려움으로 고통받지 마세요. 초기부터 바로 잡아야 더 큰 고통에서 벗어나실 수 있습니다. 재발의 유발이 잦은 습진 증상으로 하루하루 고통받으면서도 샅습진을 치료하는 것이 민망하다는 이유로 참지 마시고 수원 샅습진한의원에 빠르게 내원하셔서 그의 맞는 원인을 찾아 제대로 된 치료를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