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남 발등한포진 샅샅이 살펴보아요.
    한포진 2020. 1. 8. 11:39

    강남 발등한포진 샅샅이 살펴보아요. 






    많은 분들이 각종 피부질환으로 심하던 심하진 않던 고생하면서도 정작 제대로 된 치료를 받는 데에는 인색한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증상 초기에 쉽게 치료를 할 수 있을 때 치료 시기를 놓치는 바람에 나중에 증상이 심화되어 치료기간도 배로 걸리고 그만큼 고통도 커지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실체 초기에는 이것이 단순한 뾰루지나 각질 정도로 여기고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넘기다가 나중에 크게 고생하는 대표적인 피부질환으로 한포진이 있습니다. 손가락 끝 부분이나 발가락의 끝부분, 발등한포진, 그리고 손가락 발가락의 마디 사이 사이에 발생하는 한포진은 얼핏 보면 무좀과 크게 구별이 안 돼서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실제 무좀이 잘 걸리는 발바닥 등에서 한포진이 발병하는 만큼 이는 충분히 가능한 일입니다.







    한포진과 같은 종류의 피부질환이 환자들을 괴롭히는 이유 중 하나는 내버려 두어도 마치 어느 정도 지나면 자연적으로 치유가 될 것처럼 증상이 완화되는 것 같다가도 다시 증상이 심해지기를 반복한다는 데 있습니다. 이렇게 증상이 심화되고 완화되기를 반복하면서도 적절한 치료시기를 놓칠 경우 질환이 만성화되어 치료가 더욱 어려워질 수 있는 만큼 주의가 필요합니다. 한포진에 걸리게 되면 대표적으로 겪게 되는 증상으로 수포나 가려움증 같은 증상이 나타나는데요. 때로는 각화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초기 증상이 진전될 경우 증상 부위에 진물이 발생하고 여기에 더해 피부 표면이 마치 타들어 가는 것 같이 화끈한 느낌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종종 발등한포진으로 인해 생긴 가려움증을 견디지 못하고 긁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렇게 증상 부위를 긁거나 압박 등 물리력을 가하는 경우 피부 표면이 벗겨지면서 증상이 더욱 심화되거나 발병 부위가 확대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한포진 증상이 심화되면 건조증으로 인한 피부 표면의 각화증과 함께 피부 균열이 발생하여 큰 통증을 동반하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균열이 심하게 나타나게 될 경우 출혈이 동반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포진 증상이 발견되어 의심될 경우 강남 발등한포진한의원을 방문하여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강남 발등한포진한의원에서는 한포진 진단을 통해 증상에 대한 치료만을 계획하는 것이 아니라 쿼드더블 진단법을 활용하여 증상이 발생한 원인을 진단, 한포진을 발병시킨 원인에 대한 적절한 처방을 통해 증상 완화는 물론이고 원인치료를 통한 재발방지를 위한 치료도 함께 병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RGB피부진단을 통해 증상의 정도 및 치료 결과에 대한 과학적인 측정으로 환자분들도 치료 결과를 제대로 알고 확인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객관적인 수치로 평가하는 만큼 환자분들도 치료결과에 대해 신뢰할 수 있고 완전히 피부가 회복되었다는 점을 객관적 데이터로 확인하고 치료 경과를 알 수 있는 만큼 향후 치료계획을 수립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한포진 증상 초기에 제때 치료받지 못할 경우 치료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잦은 재발에 대한 우려를 없애고 싶으시다면 강남 발등한포진한의원에서 체계적인 진단과 치료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