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산 두드러기한의원 두둘투둘 증상을 놔두면 안 되는 이유
    두드러기 2019. 12. 26. 12:09

    일산 두드러기한의원 두둘투둘 증상을 놔두면 안 되는 이유

     

     

     


    살면서 한 번쯤 두드러기 증상 겪어보지 않은 분들이 없을 정도로 두드러기는 흔하게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그러다 보니 두드러기가 발생해도 별것 아닌 양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넘기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하지만 두드러기한의원에 따르면 여러 자극 등에 대한 피부의 이상 반응으로 나타나는 두드러기를 방치할 경우 만성화되고 피부 증상에 그치지 않고 여러 다른 증상을 함께 유발할 수 있는 만큼 결코 방심해서는 안 된다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두드러기 증상 하면 특정 물질이나 음식, 자극 등에 대한 과잉반응으로써 나타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일산 두드러기한의원에 따르면 실제로 정확한 원인이 존재하는 두드러기도 있지만, 환자들이 경험하는 두드러기의 상당수는 특정한 원인을 알지 못한 채 발생한다고 설명합니다. 두드러기한의원에 따르면 이렇게 특정한 원인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불규칙적인 생활습관에 따른 신체벨런스 붕괴 등에 의한 면역교란 및 소화기능의 약화문제, 열 대사 장애 등에 따른 신체 내부기능의 문제, 이 외에 환자가 앓고 있는 지병 및 체질상의 문제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것이 두드러기 증상으로 이어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두드러기 증상은 일반적으로 낮보다 밤에 심해지는 경향을 보이는데요. 단순히 피부가 부풀어 오르는 팽진이나 발적 등의 증상 이외에 가려움증 등의 증상이 수면을 방해함으로써 피로를 누적시켜 전체적인 건강을 저해할 수 있는 만큼 두드러기 증상이 나타난다면 되도록 빠르게 증상에 대한 진단을 받고 치료에 임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입니다. 전신성 피부질환인 두드러기에 대해 두드러기한의원에서는 증상의 지속 기간에 따라서 6주 이내에 증상의 호전이 발생하는 급성 두드러기, 그리고 6주 이상 지속되어도 증상이 이어지는 만성두드러기로 나눠 볼 수 있다고 설명하는데요.


     

     



    두드러기는 그 발생 원인이나 구체적인 증상의 종류에 따라서 콜린성 두드러기, 한랭두드러기, 접촉성 두드러기, 압박성 두드러기, 피부묘기증 등으로 나눠볼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여러 다양한 종류의 두드러기들이 존재하는 만큼 두드러기한의원에서는 어떤 종류의 두드러기인지 그리고 두드러기의 발생 원인은 무엇인지를 상세하게 진단하고 파악하는 것이 효과적인 치료의 첫걸음이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일산 두드러기한의원에서는 두드러기 치료를 위해서 환자별로 쿼드더블 진단을 치료에 돌입하기 전 실시하는데요. 빅데이터활용법을 통한 쿼드더블 진단을 통해 증상을 구체적인 유형으로 분류하고 이를 통해 증상이 발생한 원인과 환자의 체질상의 문제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맞춤치료계획을 설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쿼드더블 진단을 통해 같은 두드러기 증상이라도 환자의 체질, 증상의 원인에 따라 각기 다른 처방이 내려지고 증상에 대한 치료뿐 아니라 원인에 대한 치료를 함께 진행하는 만큼 효과적이고 두드러기의 재발을 예방하는 치료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