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호 사마귀 원인과 바이러스를 찾아
    사마귀 2019. 11. 21. 11:42

    천호 사마귀 원인과 바이러스를 찾아

     



    전에 없던 피부의 변화가 생긴다면 당황하기 마련입니다. 여러 물건에 접촉하고 다른 사람들과 부대끼며 살아갈 수밖에 없는 생활을 하게 된다면 어디서든 사마귀 바이러스에 노출될 수 있으며 피부 질환으로부터 안전하지 않습니다. 사마귀는 일시적으로 발현되었다가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지속하여 나타나고 다른 부위에 생기기도 하며 여러 증상을 동반하는 이 질환은 방치하게 되면 더 악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스로 치료를 할 수 없는 경우가 훨씬 많습니다. 이는 피부 속 원인을 없애는 것이 아니라 겉에 보이는 사마귀 증상만 없애는 경우가 많기 때문인데요. 또한, 청결이 조금이라도 빈틈이 있으면 다른 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치료 효과가 전혀 없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증상이 나타나게 되면 빠른 시일 내에 원인에 맞는 치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마귀는 바이러스 감염에 의하여 피부 표피가 증식하는 전염성 피부 질환을 뜻합니다. 특정 연령에 나타나는 질환은 아니며 어느 부위에나 발생할 수 있는 확률이 높은 질환입니다. 한 부위에 일어났다고 하여 다른 부위에 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점차 퍼져 갈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 감염될 수도 있는 질환입니다. 바이러스 질환이긴 하지만, 바이러스에 주된 원인이 있는 것이 아니라 바이러스 활동을 방어하지 못한 면역 체계가 원인으로 작용하며 올바르지 않은 생활 습관이나 피부 자극으로 일어나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겉으로 확연하게 증상이 나타나지만 없앤다고 하더라도 몸속에 잔존하는 바이러스가 재발을 일으키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원인과 증상 치료와 함께 외부에 일어날 수 있는 요인을 조절하고 바이러스가 없어지도록 환경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이질환은 발생하는 주 형태에 따라서 여러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주로 손이나 발에 나타나며 일반적인 형태인 심상성, 피부 속으로 파고들며 보통 발바닥에 발생하는 족저, 소아에게 높은 비율로 발생하는 물, 젊은 여성에게 나타나며 알갱이로 시작하여 색소침착을 부르는 편평, 생식기 혹은 항문에 나타나는 곤지름으로 나누게 됩니다.

     







    세밀한 진단을 받아보기 위하여 천호 사마귀_한의원에 내원하시면 쿼드 더블진단법으로 환자의 여러 특성과 증상을 파악하게 됩니다. 그 후 그에 맞는 치료를 적용하는데, 질환의 원인을 없애고 면역에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맞춤 한약을 조제하고 면역 세포 증진을 위한 약침 치료를 진행하니다. 또한, 피부의 재생과 증상으로 인한 흉터를 완화하는 데 효과를 볼 수 있는 침 치료와 피부 내부에서 정상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백결약침 치료로 피부 건강을 되찾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그후 증상 완화 치료를 하는데 백결소삭요법을 이용하여 혈류 흐름을 정상화하고 피부 증식을 억제합니다. 반복적으로 받아야 하는 시술이 아니며 질환을 앓고 있는 전 연령대가 받아도 무리가 없는 치료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겉 피부에 나타나는 흉터만 없앤다고 하여 재발까지 방지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사마귀로 고통받고 계신 분들은 지체하지 마시고 천호사마귀_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치료를 받아보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