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 건선치료 깔끔하게 재발걱정 없이
    건선 2019. 12. 5. 11:11

    인천 건선치료 깔끔하게 재발걱정 없이

     

     


    춥고 건조한 바람을 많이 맞다 보면 건선이 발생하여 고생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요즘 같이 춥고 건조한 계절에는  더욱 건선치료가 필요한 환자분들이 늘어나곤 하는데요. 이러한 환자분들을 건선치료 과정에서 살펴보면 가을 겨울철이 찾아올 때마다 건선 증상을 앓는 경우가 적지 않습니다. 매번 건선 증상이 나타날 때마다 치료를 받음에도 불구하고 겨울이 찾아오면 어김없이 함께 찾아오는 건선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환자분들도 적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겨울과 함께 찾아오는 대표적인 피부질환인 건선은 어떤 병일까요? 건선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누구나 걸릴 수 있는 대표적인 피부질환으로 건선치료가 필요한 증상을 보면 초기에는 좁쌀 같은 모양의 작은 구진이나 반점 같은 것들이 생겨나며 시간이 흐름에 따라서 점차적으로 붉은 띠를 이루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 나아가 증상부위를 중심으로 두꺼운 각질이 생겨나며 가려움증을 동반하게 되는데요. 가려움증이나 열감, 건조감을 함께 느끼기도 합니다. 건선치료가 필요한 환자 가운데 약 5%의 환자분들은 특수형 건선 증상을 앓게 되는데요.
    이러한 특수형 건선의 경우 관절통이나 오한 구토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는 만큼 치료가 시급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건선치료에 있어서 중요한 지점은 그 원인에 대한 파악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건선을 일으키는 특정 원인이 존재하는 것은 아니지만, 계절적 요인과 더불어 과도한 스트레스나 피로누적, 내분비계통의 문제, 환경적 요인이나 불규칙적인 생활습관, 면역계통의 문제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문제가 일어납니다. 따라서 효과적인 치료를 위해서는 겉으로 드러난 피부 표면의 증상을 치료하는 것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건선 증상을 유발한 원인에 대한 파악 및 이를 개선하기 위한 
    처방이 함께 이뤄져야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인천 건선치료한의원에서는 이러한 효과적인 건선치료를 위해서 환자분들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치료에 돌입하기 앞서 쿼드더블 진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쿼드더블 진단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환자가 앓고 있는 질환의 특성을 찾고 발병 원인을 파악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또한, 환자의 신체적 특성 및 체질, 건강상태 및 지병유무 등 신체와 관련된 요소들에 대해 체계적인 진단을 통하여 종합적으로 환자분의 상태에 적합한 치료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인천 건선치료한의원의 건선치료는 이러한 과정을 거치는 만큼 같은 건선환자라고 하더라도 증상의 종류 및 원인에 따라 조금씩 다른 처방이 이뤄지며 환자별 맞춤처방이 이뤄지는 만큼 증상완화 및 원인치료에 있어서 보다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천 건선치료한의원에서는 환자의 평상시 생활습관 및 주변 환경에 대한 진단을 통해서 환자의 평상시 생활에서 건선을 유발할 수 있는 요소들을 멀리 할 수 있도록 하는 생활관리처방을 함께 내려줌으로써 환자분들이 치료 이후에도 효과적으로 건선의 재발을 예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