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원사마귀 보기싫은 사마귀에서 벗어나자!
    카테고리 없음 2019. 11. 22. 11:34

    노원사마귀 보기싫은 사마귀에서 벗어나자!




    사람은 내부적 요인이나 외부적 요인으로 피부 질환을 가지고 있는 것이 흔한 일입니다. 일상을 소화하는 데 곤란을 겪는 것은 모두 비슷하겠지만 그중에서도 외적인 모습과 증상들로 스트레스가 극심한 경우가 있는데 바로 사마귀입니다. 사마귀는 특히 가정에서 자가 치료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결국 더 악화되어 의료기관의 문을 두드리시는 분들도 적지 않게 있습니다. 이것은 특정 연령을 대상으로 일어나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발병할 수 있는 질환입니다. 인간유두종바이러스에 감염되어 나타나는 질환이고 전염성인특징이 있지만 바이러스 자체의 문제라기보다는 바이러스의 활동을 적절히 제어할 수 없는 신체 상태가 더 큰 원인으로 작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사마귀는 일정하지 않은 생활 습관이나 과로 혹은 스트레스, 음주나 흡연 또는 피부 자극을 지속하여 했을 때 내부 환경에 의하여 일어나는 특징이 있습니다. 

     

     




    사마귀는 자가치료를 하시는 분들이 외적인 부분만 없애면 괜찮을것이라는 생각으로 병변을 없애는 방법을 쓰는데 이미 몸속에 자리를 잡고 있는 바이러스는 재발을 거듭합니다. 그리하여 면역 기능을 정상화하고 피부가 방어할 수 있는 기능을 강화 하려면 그에 맞는 신체 환경을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사마귀의 증상 유형은 매우 다양합니다. 피부 구진 혹은 융기를 일으키는 심상성, 각질층과 출혈이 일어나는 족저, 물집으로 자주 보게 되는 물, 구진 혹은 결절에 의한 편평, 피부 돌기나 구진 증상을 일으키는 곤지름 등이 있고 이 모든 것은 통증이나 가려움, 출혈을 동반합니다. 

     





    노원사마귀 한의원에서는 이러한 질환을 치료하기 위하여 상세한 진단과 함께 치료, 평가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인 단계에 맞추어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먼저 쿼드더블 진단법으로 환자의 상태를 파악하여 어떠한 치료로 완화에 도움을 줄 지 정하게 됩니다. 면역 저하로 일어나는 질환인 만큼 면역저하 혹은 면역 과민으로 나누어 치료 종류를 정합니다. 그리고 면역의 밸런스를 도모하고 원인을 없애는 한약, 약침 치료를 하고 혈류 흐름의 정상화와 피부 증식 억제를 하는 백결소삭요법을 하게 됩니다. 노원사마귀 한의원에서 진행하는 백결소삭치료는 레이저나 수술적 치료처럼 반복하여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시술 시 상처나 통증을 없애는 것에 중점을 두어 바쁜 직장인이나 아이들에게 적합합니다. 그리고 항균과 항염 효능이 있는 한약재를 이용한 외용 치료제로 백결유, 스프레이, 백결고와 약초뜸이 있습니다. 약초뜸은 피부에 직접 닿지 않는 기법으로 화상 우려 없이 피부를 살균하고 재생하는 데에 효능이 있습니다.

     





    이렇게 사마귀에 대한 체계적인 치료 프로그램은 겉만 신경 쓰는 자가치료와 다르게 원인과 함께 피부 재생까지 도와드리고 청결하게 치료를 하며 몸속 면역까지 관리를 할 수 있으므로 재발률 또한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사마귀에 걸려 외적, 내적으로 고민이 많으신 분들은 노원 사마귀한의원에 내원하셔서 다양한 치료 요법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